울트라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Latitude 9000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원격 업무 중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가장 작고 가벼운 디자인부터, 업무 패턴에 따라 디바이스를 자동 최적화하는 AI기반 최적화 소프트웨어

Dell Optimizer 탑재로 노트북을 여는 바로 그 곳이, 오직 당신을 위한 오피스가 됩니다.

새로운 Latitude 시리즈 살펴보기

Latitude 9510 노트북 및 2-in-1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울트라 프리미엄 기업용 노트북

최대 34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과 업계 최초 5G 연결, 완벽한 화상 회의를 위한 프리미엄 스피커폰이 내장된 초소형, 초경량 울트라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Latitude 9410 2-in-1

이동이 잦은 프로패셔널을 위한 프리미엄 비즈니스 2-in-1

13" 디자인에 담은 14" 디스플레이, 어떠한 조명 아래서도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유지하는 Gorilla Glass 탑재, 최대 27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으로 이동이 잦은 프로페셔널을 위한 초소형 2-in-1

여기서 잠깐!

래티튜드 9000 시리즈 출시 기념 견적 요청 이벤트

6월 19일 금요일까지 Latitude 9000 시리즈에 대한 견적 요청을 남겨주신 선착순 50분께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기(이미지 클릭)

당신의 속도에 맞춰 최적화 되는 기술, Dell Optimizer

고객의 업무 패턴에 따라 최적화되는, 유일한 내장형 AI 기반 최적화 소프트웨어 Dell 옵티마이저를 통해 재택/원격 업무 환경을 혁신하십시오. ExpressResponse, 지능형 오디오, ExpressCharge 등의 기능은 성능, 오디오, 배터리 실행 시간 등 시스템의 주요 영역을 직관적으로 분석하고 조정합니다. 결과는 작업 분야와 상관없이 중단이 거의 없는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ExpressResponse

ExpressSign-in

ExpressCharge

지능형 오디오

사용 패턴을 지능적으로 분석하여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실행

사용자의 접근을 인식하여 다가가면

절전 모드 해제, 멀어지면 시스템이

잠기는 근접 센서 기반 로그인

사용자의 전력 소비 패턴에 맞게 지능적으로 CPU 성능, Bluetooth 등을

조정하여 배터리 성능 최적화

화상 회의 시 주변 환경을 네 가지 옵션으로 선택하여 주변 소음과

에코를 필터링

비즈니스 리더를 위한 울트라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지금 바로 Dell 프리미어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이트맵
SITE MAP

하단의 창닫기 버튼이나 키보드의 ESC를 누르면 사라집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POLICY

하단의 창닫기 버튼이나 키보드의 ESC를 누르면 사라집니다.

(주)이스파이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ο 본 방침은 : 2015 년 03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온라인문의, 제휴문의, 구인)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제휴문의, 고객지원, 구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기간 : 3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강수한
전화번호 : 0505-496-1484
이메일 : kang@espice.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